사진3.jpg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개천절, 한글날과 같은 공휴일을 활용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거나 할로윈데이를 특별한 축제 분위기 속에서 즐기고 싶다면 주목할 만하다.

먼저 개천절과 한글날을 기념해 태극기와 한글을 활용한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극기를 직접 색칠해보거나 본인의 한글 이름을 개성 있게 꾸며볼 수 있는 행사로,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피자리아에서 참여할 수 있다. 

완성 후 확인 도장을 받아 게스트 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신화테마파크 이용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호박모양 바구니에 사탕을 나눠주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이벤트도 열린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본인 SNS 계정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게스트 서비스 센터에 해당 게시물을 보여주면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Jack-O'-Lantern) 바구니를 증정한다.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잭오랜턴 바구니를 들고 다니면 테마파크 직원들이 바구니에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사탕을 가득 담아준다. 기간은 10월 20일부터 31일까지.

10월 내내 계속되는 캐릭터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있다. 라바를 비롯해 신화테마파크 안을 돌아다니는 총 8종의 캐릭터와 사진을 찍은 후 받은 스티커를 테마파크 가이드맵에 붙이면 완성된다. 게스트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완성된 가이드맵을 보여주면 신화테마파크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가능한 식음료 바우처 1만원권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한편, 신화테마파크 외에도 제주신화월드의 또 다른 대표 즐길거리인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의 입장권 2매 구매 시 전시장에서 촬영한 트랜스포머 사진 인화 바우처를,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구매 시 신화찜질방 50%할인 바우처를 각각 증정한다. 10월 한 달, 태극기 색상인 흰색, 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모든 즐길거리 티켓 구매 시 현장에서 별도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10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