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 제주에 온다
워너원-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 제주에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아이돌 가수들이 제주에 총출동한다.

(주)제주한라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4일 오후 5시 제주종합경기장에서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한류페스티벌에는 워너원과 함께 황치열, 레드벨벳, 여자친구, AOA, EXID, 모모랜드, 펜타곤 등이 참가한다. 

또 NCT DREAM, 김동한, 나인뮤지스, 더이스트라이트, 더보이즈, 드림노트, 설하윤, 스트레이키즈, 엔플라잉,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 가수가 무대에 오른다. 

한류페스티벌은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을 주최한 (사)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이 주최했으며, 한매연 제주지부 한라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다. 

개최측은 오는 12일까지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 계정( www.facebook.com/2018JHF ) 댓글에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신주학 한매연 회장은 “우리나라 관광자원과 K-POP 협업을 통해 새로운 지역 관광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양한 지역 팬들과 만나기 위해 기획했다. 경제·문화적 차원에서 대중음악 기여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남 한라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우리나라 제1의 관광지 제주에서 K-POP 축제를 열 수 있어 영광이다. K-POP과 제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한류페스티벌 홈페이지( www.jejuhallyufestival.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8제주한류페스티벌_181004.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