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오래 머물수록 더 커지는 혜택
제주신화월드, 오래 머물수록 더 커지는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jpg
제주신화월드가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立冬)을 앞두고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제주, 겨울의 선택(Winter 1, 2, 3)’을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 시 투숙 기간 별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추운 날씨에 리조트 내에서 먹거리부터 즐길 거리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는 숙박요금 할인 혜택을 받거나 리조트 내 이용 가능한 바우처를 받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할인 혜택으로는 1박 예약 시 3만원, 2박 예약 시 10만원, 3박 예약 시 20만원의 객실 할인을 제공한다. 

바우처 혜택으로는 1박 예약 시 5만원 상당, 2박 예약 시 15만원 상당, 3박 예약 시 25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6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다.

제공되는 바우처는 20여개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정통 광동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르 쉬느아’, 제주 곶자왈 뷰를 바라보며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 일본 퓨전 철판요리 전문 ‘데판야’와 제주의 맛과 멋을 담은 프리미엄 한식 레스토랑 ‘제주선’까지 겨우내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떨어진 입맛과 체력을 보충할 수 있다.

바우처는 식음업장 뿐만 아니라 제주신화월드 어트랙션 리테일샵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화테마파크 입장도 가능하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이 연결되는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묵기에 좋다. 

또한 인기 캐릭터 라바 등을 소재로 한 신화테마파크와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인 신화워터파크,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제주, 겨울의 선택’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나 전화(1670-8800)로 예약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