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월드, 크리스마스 윈터 고메 페스티벌’
신화월드, 크리스마스 윈터 고메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_윈터 고메 페스티벌.jpg
▲ 제주신화월드가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윈터 고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가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윈터 고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윈터 고메 페스티벌은 더 로맨틱하고 더 특별한 연말을 위해 제주딸기 뷔페, 로맨틱 만찬, 크리스마스 특별메뉴 등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엄선된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

겨울을 맞아 맛이 절정에 이른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한 딸기 뷔페는 100% 제주산 딸기로 만든 타르트, 케이크, 마카롱과 같이 달콤한 디저트와 상큼한 딸기 모히또까지 약 20종의 메뉴를 제공, 겨울철 잃었던 미각을 돋아줄 것이다.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12월 한 달 간 매일 오후 2시~5시에 진행한다. 가격은 4만5000원.

랜딩 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전통인 진저브레드, 진저 케이크, 아이와 함께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판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게 한다. 진저브레드, 로열아이싱, 사탕, 캔들 등이 포함된 DIY 진저브레드 하우스의 경우 하루 전에 예약해야만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페스티브 스페셜(Festive Special)’ 만찬도 준비된다. 스카이온파이브 다이닝은 크리스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칠면조 요리와 푸아그라, 랍스터를 메인으로 한 셰프 스페셜 메뉴에 환상 조합을 이루는 보데가스 파이 레드(Bodegas Pi Red)와인을 곁들이는 로맨틱한 만찬을, 일본식 퓨전 철판요리를 선보이는 데판야에서는 랍스터, 양고기, 1++한우 등 최고급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셰프의 라이브 철판요리로 색다른 만찬을 선보인다. 모두 24일, 25일 이틀 간만 진행한다.

정통 중식 레스토랑 르쉬느아는 연말 함께 모인 온 가족이 즐기기 제격인 6가지 코스 베이징덕 스페셜 만찬을 준비한다.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이어지며 4인 기준 19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주신화월드 내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시즌 한정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10일까지 예약하면 얼리버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이용을 원할 경우 기간 내 서두르는 것이 좋다.단, 랜딩 델리, 엠라운지는 할인 제외.

윈터 고메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bit.ly/2SvnJYJ)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