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                  _               .jpg
▲ 롯데호텔제주 아이스링크장.

롯데호텔제주는 2700㎡ 규모 멀티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플레이(Play)와 유토피아(Utopia)의 합성어인 플레이토피아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패밀리 락볼링장 ‘가인’, 가상현실(VR) 체험존 등을 갖춰 오는 20일 개장한다.

롯데호텔은 ‘플레이토피아 오픈 기념 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3인 가족형 객실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1박당 챔피언R 입장권과 성인(2인)·소인(1인) 조식, 해온 스위밍 튜브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챔피언R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변형 짚라인 ‘로우 드롭 와이어’, 정글 테마 ‘로프캐년’, 인조 아이스링크장 등 콘텐츠를 갖췄다. 

요금은 2시간 기준 어린이 2만원, 보호자 5000원이다. 투숙객은 10% 할인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락볼링장 ‘가인’은 어린이 전용 레인을 갖췄다. 3개 레인은 키즈 범퍼 볼링으로 공이 홈에 빠지지 않는다. 요금은 성인 5500원, 청소년 4100원, 투숙객 3000원 등이며, 오전 10시부터 이튿날 오전 2시까지 문을 연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