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조천 주민 위한 연극·음악·미술·영화 교실~
제주 조천 주민 위한 연극·음악·미술·영화 교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천읍 주민참여예산 공모사업 ‘ART-조천’...2월 16일부터 주말마다 진행

조천문화예술포럼은 2월 16일부터 ‘2019 ART-조천 예술 공감 마을프로젝트2-꿀잼 예술교실’을 진행하면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 내용은 연극, 음악, 미술, 영화 분야다. 대상은 초등학교 5학년부터 성인까지 내용에 따라 다양하다. 총 7주 과정이다.

조천문화예술포럼은 “놀이 중심에서 벗어나 지역 중심으로 주위에 대한 관찰력을 키운다. 문화적 경험, 음악과 미술의 아카이빙 과정은 역사, 협력, 세대 간의 소통, 창의력, 상상력을 기른다”고 소개한다.

연극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생까지 15명을 모집한다. 글쓰기, 신체놀이 등을 통한 연극·뮤지컬로 관계·존중·배려에 대해 몸소 배워본다.

음악은 초등학교 5학년 이상 총 10명을 모집한다. 마을 노래 만들기, 작곡, 타악 밴드 등으로 구성돼있다.

미술은 음악과 동일한 참가 조건이다. 마을을 탐방하며 지도 만들기, 마을 그림·벽화 그리기 등으로 활동한다. 

영화는 5명 한 팀으로 총 두 팀을 꾸린다. 우리 마을 이야기를 주제로 순수 영화를 제작해보고, 유튜브에도 영상을 올리면서 ‘크리에이터’에 입문하는 기회도 가진다.

이 사업은 제주도가 후원하는 조천읍 주민참여예산 공모사업이다.

문의: 010-2691-3039, citizn100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