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도민 호캉스 패키지...1박 9만9천원
메종글래드, 제주도민 호캉스 패키지...1박 9만9천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글래드 제주 - 스탠다드더블.jpg
▲ 메종글래드 제주가 2월 한달간 제주도민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가 2019 기해년을 맞아 제주도민을 ‘글래드 뉴이어 도민 호캉스’ 패키지를 28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글래드 뉴이어 도민 호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스탠다드룸에서 1박, 건조한 계절 촉촉한 수분을 가득 채워줄 제주화장품인증 마스크팩, 오픈하자마자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빛의 벙커: 클림트 展’ 입장권 2매(선착순 10팀)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제주 맛집 삼다정의 조식 뷔페 40% 할인, 쥴라이 스파의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 20% 할인 혜택으로 예약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9만9000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며,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 & 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문의는 064-747-4900로 하면 된다.

메종글래드 제주 - 쥴라이 스파.jpg
▲ 메종글래드 제주가 2월 한달간 제주도민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호캉스가 대세 트렌드도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제주도민의 호캉스에 대한 관심과 이용이 늘면서, 설 연휴 고향을 방문한 도민, 명절증후군 대신 힐링 휴가를 원하는 도민을 위해 기획했다”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제주도민만을 위해 준비한 도민 호캉스 패키지로 설 연휴 동안 편안한 휴식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