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 교육지원사업 참여단체 공모
제주문화예술재단, 교육지원사업 참여단체 공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고경대)은 2019년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에 참여할 단체·기관을 18일까지 모집한다.

공모 분야는 올해부터 제주문화예술교육기반구축사업으로 통합 추진되는 두 가지 사업이다. 아동·청소년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주말 프로그램인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지역민의 지속적인 문화 예술 활동 참여를 위한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이다. 전체 예산 규모는 7억500만원이다.

꿈다락토요문화학교 지원 사업은 주말의 문화 예술 활성화를 위한 일반 공모와 제주 마을 아카이빙을 주제로 한 기획 공모 등 두 가지로 나뉜다. 22개 내외 단체를 선정해 총 5억1500만원을 지원한다.

지역특성화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은 지역·학습 대상의 특성을 반영한 일반 공모와 ‘주제특화’, ‘마을거점화’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기획 공모 등 3개 유형으로 나뉜다. 10개 내외 단체를 선정해 총 1억9000만원을 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지역 내 소재를 둔 문화예술교육 역량을 가진 전문 단체·기관이면 가능하다. 선정된 단체에는 연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운영비 전반을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12일부터 18일까지이며,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문화예술재단, 제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 제주문화예술재단 문화예술교육팀 064-800-91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