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화면보호기 무료배포

2007정월대보름들불축제의 감동과 열기

PC화면보호기로 다시 만나보세요

 

   2007정월대보름들불축제의 감동과 열기를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제주시에서는 지난 3일 막을 내린 2007정월대보름들불축제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일 동안 치러진 들불축제의 다양한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이용해 개인 컴퓨터(PC)에 활용할 수 있는 화면보호기를 제작 무료 배포하고있다.

 

 제주시 공보과에서 제작한 2007정월대보름들불축제 화면보호기는 들불출제의 다양한 모습을 촬영한 50여 컷의 사진을 생동감 있게 제작하고 제주시청홈페이지 e-제주시정뉴스(http://news.jejusi.go.kr/)테마스페셜 다운로드서비스에 올려 누구나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화면보호기를 제작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제주시가 처음으로 개최한 정월대보름들불축제가 양호한 날씨 속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오름불놓기가 대성공을 거둠으로써 축제에 참가했던 관광객들이 당시 느꼈던 감동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제공은 물론 함께하지 못했던 도민들에게도 당시 상황을 느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정월대보름들불축제에 대한 관심을 가일층 높이기 위하여 제작하게  됐다고 제작 취지를 밝혔다.

   이와함께 제주시에서는 2007정월대보름들불축제의 생생한 모습을 동영상 및 화보로 제작 기록보존 및 내년도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현재 접수(접수처 한국사진작가협회 제주시지부)중인 2007정월대보름들불축제사진전국촬영대회공모전은 오는 4월10일 마감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