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JDC대학생아카데미] 1학기 첫 강의 윤소정 비마이셀프 대표 

제주 청년을 위한 명사 초청 강의, ‘JDC대학생아카데미’가 올해도 탄탄한 강사진과 알찬 내용으로 문을 활짝 연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대학교, <제주의소리>가 공동주관하는 JDC 대학생아카데미 2019학년도 1학기 첫 번째 강의가 5일 오후 2시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윤소정 비마이셀프 대표.
윤소정 비마이셀프 대표.

2019 JDC대학생아카데미는 윤소정 비마이셀프 대표와 함께 시작한다.

윤 대표는 도전 정신으로 똘똘 뭉친 기획자다. 영어와 거리가 먼 학창 시절이었지만 1000시간 어학연수 프로젝트에 도전해 한양대 외부 영어 강사로 활동했다. 이후 취업에 매몰된 국내 교육 문화를 바꾸겠다는 원대한 포부로 교육기업 ‘인재양성소 인큐’를 설립했다. 2015년에는 삶에 꼭 필요한 인문학의 필요성을 강조한 《인문학 습관》을 펴내 주목을 받았다.

윤 대표는 현재 기업·학교 강의뿐만 아니라 교육,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는 ‘멀티 기획자’로 활동 중이다.

윤 대표는 이번 JDC 대학생아카데미에서 ‘오롯이 나로 살게 하는 인문학’이란 주제로 쉽고 유익한 인문학의 가치를 설명해줄 예정이다.

JDC 대학생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마다 열리며 수강생 뿐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청강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JDCAcademy )에 강연일정과 강사소개, 그리고 강연내용 등을 상세히 담고 있다. 스마트폰 팟캐스트로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