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초청 연극 '사랑해요, 당신' 21~22일 공연

제주아트센터는 3월 기획 초청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순재, 정영숙, 장용, 오미연이 출연하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을 3월 21일, 22일 공연한다.

이 연극은 극단 ‘사조(思潮)’의 작품이다. 2017년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117%를 기록할 정도로 호응을 보였다. 프로듀서를 맡은 유승봉 사조 대표는 “3년간의 철저한 준비로 만들어진 웰메이드 연극으로 가족과 함께하면 더 좋은 작품”이라고 자평했다.

줄거리는 사랑하지만 항상 곁에 있다는 이유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잊고 살아가는 평범한 부부의 이야기다. 

전직 교사로 퇴임 후,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퉁명스러운 남편. 감정 표현에 인색한 남편과 미국에 사는 자식들과의 소통 부재로 외로움을 느끼는 아내. 45년째 인연을 이어오는 둘 사이에 어느 날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온다.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과 오늘의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깨닫게 해준다.

남편 한상우 역에는 이순재와 장용, 아내 주윤애 역에는 정영숙과 오미연이 출연한다. 별 다른 설명 없이 이름, 얼굴만 봐도 인정하는 관록의 배우들이다.

제주아트센터 관계자는 “이 작품은 어른들만의 연극이 아닌, 가족과 함께 보는 일상 속 감동의 연극이다. 가족의 중요성을 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람료는 1층 2만5000원, 2층 2만원이며 중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인터넷(http://arts.jejusi.go.kr)과 모바일로 예매를 받는다. 4.3유족, 노인 등은 50%, 20명 이상 단체 및 문화사랑회원 등은 30% 할인 받는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아트센터(064-728-1509, 895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