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5분 정리하는 습관이 삶을 바꾼다?
하루 15분 정리하는 습관이 삶을 바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JDC대학생아카데미] 1학기 세 번째 강의 윤선현 대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대학교, <제주의소리>가 공동주관하는 JDC 대학생아카데미 2019학년도 1학기 세 번째 강의가 19일 오후 2시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윤선현 대표. 제공=윤선현.
윤선현 대표. 제공=윤선현.

이날 강사는 윤선현 (주)베리굿정리컨설팅 대표가 ‘정리의 힘’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윤 대표의 다른 호칭은 '대한민국 1호 정리컨설턴트'다.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다가 몸소 깨달은 정리의 힘을 세상에 소개하기로 마음먹고 정리컨설팅 사업에 뛰어들었다. 

이후 10년 넘게 전국을 누비며 2000건 이상의 조언으로 수 많은 정리 컨설턴트들을 양성하고 있다. 지난해 상영한 KBS 2TV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캐릭터 자문도 맡았다.

2012년에 발간한 《하루 15분 정리의 힘》은 윤 대표를 알리는 대표 저서다. 이후 《관계 정리가 힘이다》,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아이의 공부습관을 키워주는 정리의 힘》 등의 책으로 정리의 힘을 지속적으로 전파 중이다.

윤 대표는 이번 JDC 대학생아카데미에서 정리하는 습관이 개인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JDC 대학생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마다 열리며 수강생 뿐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청강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JDCAcademy )에 강연일정과 강사소개, 그리고 강연내용 등을 상세히 담고 있다. 스마트폰 팟캐스트로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