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전경
휘닉스 제주 전경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속에서의 힐링과 액티비티를 경험한다는 취지로 ‘Check in the nature’를 컨셉으로 올인클루시브 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4월5일부터 휘닉스 제주에서 올인클루시브 Sea-nema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바다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제주의 밤바다 파도소리와 별빛을 함께 감상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또한 제주하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특별히 준비한 불턱 BBQ(돌담을 쌓아 바람을 막고 노출을 차단한 곳으로, 해녀들이 불을 지펴 추위를 녹이는 장소)에서는 제주의 흑돼지 오겹살과 제주 해산물 BBQ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휘닉스 제주는 섭지코지 관광단지 내에 위치, 섭지코지의 다양한 코스를 산책하면서 중간에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이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한 특별 패키지상품은 2018 인사이드 월드페스티벌 세계 인테리어 대상(The world Interior of The Year)을 수상한 유민미술관 관람도 포함돼 있어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휘닉스 제주의 ‘올인클루시브 Sea-nema’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33만2000원, 주말 39만2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인원 추가도 가능하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와 예약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phoenixhnr.co.kr), 예약(1577-0069) 문의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