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29일 개최...포스터 이미지 공개 모집

20년의 역사를 꿋꿋이 이어온 제주여성영화제가 올해 행사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 모집한다.

올해 영화제 슬로건은 ‘변함없이 변화하다’로 정했다. 주최 측인 (사)제주여민회는 “지난 20년동안 시대도 변하고 세대도 변하고 성차별의 유형도 끊임없이 변해왔다. 그럼에도 변하지 않는 것은 나이, 국적, 피부색을 불문하고 여성의 눈을 가진 우리가 세상에 대한 변화의 목소리를 꾸준히 함께 내왔다는 것”이라며 “20년을 그래왔듯 앞으로도 변함없이 변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포스터 이미지는 이런 취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참신함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전달력을 기준으로 삼는다. 

접수 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16일까지다. 참가 자격에 제한은 없고, 신청 방법은 구글 링크( http://bit.ly/포스터이미지공모 )로 공모신청서를 제출한 다음, 이메일( jejuwomencine@gmail.com )로 이미지 파일을 보낸다. 이미지 파일은 JPG 확장자로 크기는 A2이상, 해상도는 300dpi가 기준이다.

심사 결과는 4월 29일 영화제 공식 블로그와 선정자 개인에게 각각 알린다. 당선 작품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본인 작품이 아니거나(표절 등), 다른 공모전에 출전한 작품에 대하여는 심사에서 제외한다. 수상 후 위반 사실이 밝혀졌을 경우 시상을 취소하고 상금 역시 환수 조치한다. 

기타 문의: (사)제주여민회 제주여성영화제 사무국 064-756-7261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