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키운 SNS, 열 직장 부럽지 않다?
잘 키운 SNS, 열 직장 부럽지 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JDC대학생아카데미] 1학기 네 번째 강의 이채희 대표
이채희 대표.
이채희 대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대학교, <제주의소리>가 공동주관하는 JDC 대학생아카데미 2019학년도 1학기 네 번째 강의가 26일 오후 2시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강사는 이채희 더쿠팩토리 대표가 ‘콘텐츠로 창업하라, 돈과 시간에서 자유로운 디지털노마드’라는 주제 강연을 펼친다.

이 대표는 브랜딩, SNS마케팅 전문기업 더쿠팩토리를 운영하는 기업인이다. 2007년 4월에 발간한 저서 ‘나는 SNS 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는 72주 연속 주간 베스트셀러에 오르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금은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 (주)파블 대표, 마케터 양성 전문기관 ‘한국 마케팅 사관학교’ 대표 등을 함께 맡고 있다. 동시에 크리에이터·마케팅·창업 컨설턴트, 공인 마인드맵 강사, 데이터 분석 전문가로 SNS마케팅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 대표는 이번 JDC대학생아카데미에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 파워콘텐츠를 어떻게 기획하고 직업과 연결 짓는지 이야기 해줄 예정이다.

JDC 대학생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마다 열리며 수강생 뿐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청강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www.facebook.com/JDCAcademy )에 강연일정과 강사소개, 그리고 강연내용 등을 상세히 담고 있다. 스마트폰 팟캐스트로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