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와 제주스타렌탈이 29일 제주교통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스마트 키오스크 및 커넥티드카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K브로드밴드와 제주스타렌탈이 29일 제주교통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스마트 키오스크 및 커넥티드카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K브로드밴드와 제주스타렌탈이 29일 제주도 교통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스마트 키오스크 및 커넥티드카 사업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MOU를 통해 양사는 △스마트 키오스크 및 커넥티드카 사업용 단말 인프라 공급 △커넥티드카 사업 관련 응용사업 공동 추진 △스마트 키오스크 기반 각종 이벤트 등 대고객 콘텐츠서비스 구축 운용 △자체 운영 쿠폰 사업에 SK브로드밴드 공급 스마트 키오스크 단말 및 인프라 도입 등에 대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와 제주스타렌탈의 협력을 통해 제주도 최초로 커넥티드카 사업과 키오스크 산업 융복합을 이뤄 제주도만의 특색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제주스타렌탈과의 협약을 통해 서비스 제공으로 제주 교통 및 관광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 유과기관 및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효율적인 사업수행은 물론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주스타렌탈 장호 대표는 "서비스 런칭 이우에도 지금까지와 같이 고객만족을 경영목표로 삼아 소비자 중심의 운영을 계속 펼칠 것"이라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