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제주 추자도에서 인생샷 찍어보자
봄, 제주 추자도에서 인생샷 찍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자면 지역주민관광협의회-제주관광공사 SNS 사진 이벤트 진행

제주 추자면 지역주민관광협의회(위원장 황상일)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봄 시즌을 맞아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추자도 인생샷 찍어 봄’ SNS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NS를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자도에서 사진을 찍고 ‘추자&마라’ SNS 페이지를 팔로우한 후, 해시태그(#추자도 #인생샷 #추탐백 #제주여행)와 함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자&마라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hujamara )과 페이스북( www.facebook.com/chujamara )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월 심사로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상품권(3만원권 6명, 1만원권 14명)을 증정한다. 일반 참여자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SNS 이벤트는 추자도 방문객이 직접 추자도의 색다른 모습을 알리는 기회”라며 “SNS 채널에서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추자도에 대한 다양한 모습을 소개하겠다. 추자도의 매력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추자 지역 주민이 추천하는 추자도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꼽은 계절별 추자탐험 10선을 담은 ‘추탐백(추자탐험백서)’ 홍보물을 통해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를 알린다. 홍보물은 제주관광안내소와 여객터미널에서 배포한다.

문의 : 제주관광공사 지역관광처(064-740-60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