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당원가족 한마음 운동회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당원가족 한마음 운동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이 21일 제주대 체육관에서 당원가족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이 21일 제주대 체육관에서 당원가족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위원장 오영훈 국회의원)은 21일 제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제1회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당원가족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오영훈 제주도당 위원장, 위성곤 국회의원, 김태석 제주도의회 의장, 김희현 제주도의회 부의장, 김경학 원내대표 등 더불어민주당 제주도의회 의원들,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제주지역본부 전경탁 의장, 한국농어촌공사 제주지역본부 현상훈 본부장, 한국농수산식품 제주지역본부 강원진 본부장,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윤각현 본부장을 비롯한 당원가족 3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운동회는 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제주시 을, 서귀포시 지역위원회 간 대항으로 각종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당원가족들 간의 즐거운 단합의 시간과 더불어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모든 당원들이 한마음이 되는 행사를 진행했다.

오영훈 도당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운동회를 계기로 다시 한 번 우리 더불어민주당 모든 당원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행복한 제주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하고, 묵혀두었던 어제의 슬펐던 기억들은 던져버리고 새로운 내일을 위한 희망찬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