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열리는 전기차엑스포 마지막 날엔 'e스포츠 챌린지'
제주서 열리는 전기차엑스포 마지막 날엔 'e스포츠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서 열리는 ‘제6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마지막 날 ‘제1회 e-스포츠 챌린지’가 열린다.
 
(사)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오는 5월11일 게임물관리위원회·한국게임산업협회·게임문화재단 공동주최, 문화체육관광부·넥슨코리아 후원으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기차엑스포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카트라이더 경연대회가 예정됐다. 사전 신청자(2인)와 현장 참가자(개인)로 나뉘며, 신청 현황에 따라 세부 진행 방식은 변동된다.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굿 게이머 스쿨 ▲다함께 게임문화 Talk ▲게임 톡소다 등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대화를 통해 청소년 게임 중독 예방과 게임에 대한 올바른 인식 함양 등을 목표로 한다.
 
참가는 게임물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신청하면 된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행사 당일 소정의 경품과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올해 전기차엑스포는 오는 5월8일부터 11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사전 등록은 전기차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사전등록한 사람은 참관료 1만원이 면제되며, 컨퍼런스 참가비가 50% 할인된다. 또 전기차엑스포를 돕는 제주신화월드와 롯데렌터카를 이용할 때 할인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게임물관리위원회 교육사업팀 051-720-68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