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클낭 접수 5월 3일까지

제주의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혁신 창업자와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2019 클낭 프로젝트 공모전’이 오는 3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클낭 위키(아이디어) 공모전과 클낭 챌린지(창업) 공모전은 클낭 프로젝트 공식 웹사이트(www.keulnang.org)에 접속한 뒤 접수 가능하다. 마감기한은 오는 3일 오후 5시다.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클낭 위키’ 공모전은 클낭 홈페이지에 등록된 해당 아이디어에 대한 좋아요와 댓글수, 온라인자문단의 심사 결과를 토대로 고득점 10팀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창업을 지원하는 ‘클낭 챌린지’ 공모전은 서류심사를 통해 1차 15팀을 선발해 기초창업교육 워크샵과 전문가 멘토링을 제공한다. 최종 선정 4팀에게는 1000만원의 창업지원금과 맞춤형 컨설팅, 크라우드펀딩 등 다양한 지원이 기다린다.

클낭 프로젝트는 고용노동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지역혁신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가 3년째다.

접수는 클낭 프로젝트 홈페이지(www.keulnang.org)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기획협력팀(064-724-0165, keulnang@jejuhub.org)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