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예재단 선정 청년작가 이정답, 7일부터 개인전
제주문예재단 선정 청년작가 이정답, 7일부터 개인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고경대)은 7일부터 19일까지 예술공간 이아 갤러리1에서 올해 청년예술처음발표지원 선정 청년작가 이정답(본명 이정아)의 개인전 <Watch out! It’s time to wake u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시 제목 <Watch out! It’s time to wake up>는 꿈에서 깨어나 현실로 돌아갈 시간이라는 작가의 목소리를 담았다.

전시는 5가지 스토리텔링으로 구성했다. ▲We’re dreaming ▲Beyond the door ▲Talk to the Universe ▲Alarm ▲It’s time to wake up 순이다. 전시 작품은 잠들기 시작할 때부터 희미해지는 꿈을 감추고 현실로 돌아올 때까지의 흐름 순서로 전시한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은 경력 없는 청년예술가의 예술계 진입을 위한 지원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첫 단독·개인발표회 경비를 지원한다. 청년예술처음발표지원 사업이다.

전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휴관 외에는 전시 기간 동안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 www.jfac.kr ),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 http://artspaceiaa.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