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 융복합공간 ICC JEJU '갤러리' 새단장
마이스 융복합공간 ICC JEJU '갤러리'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벤션 3층 기존 갤러리 시설 탈바꿈...5월 19일부터 제주 중견작가 36명 전시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는 최근 3층 갤러리 시설을 보다 전문적인 전시 공간 ‘갤러리 ICC JEJU’로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ICC JEJU는 갤러리 개관에 맞춰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기념전 <제주 미술의 향연>을 연다. 한국화, 서양화, 판화, 조각 등으로 제주의 자연 환경과 풍광, 그 속에 녹아있는 지역의 정서를 모티브로 활동하는 중견 작가 36명이 참여한다. 

참여 작가는 강문석, 강민석, 문창배, 박성배, 손일삼, 안진희, 유창훈, 현덕식, 현충언 등 제주 작가 중심으로 꾸렸다.

이번 기념전을 준비한 갤러리 ICC JEJU 박성진 운영위원장은 “이번 기념전을 기점으로 갤러리 ICC JEJU가 제주 문화 예술의 활발한 담론과 미학을 논하며,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제주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제주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조형미를 만나 보는 전시 공간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는 기대를 피력했다. 

김의근 대표이사는 “갤러리를 새롭게 단장하는 이유는 ‘지역과 상생하는 융복합 마이스 플랫폼’이라는 비전과 연장선에 있다”며 “지역 동반 성장을 위한 핵심 사업으로써 지역 커뮤니티센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ICC JEJU는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지역과 상생하고 소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ICC JEJU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 전시와 공모전을 연중 개최할 예정이다. 더불어 한국국제교류재단 등 외부 기관과의 협업을 이어간다.

갤러리 ICC JEJU 개관식은 19일 오후 3시에 열린다.

문의 : ICC JEJU 경영기획실 064-735-1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