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제주, 지역 커뮤니티 소통 공간 변신...7월6, 20, 8월10일 세차례 야외 공연

실력파 국내 뮤지션들이 수려한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산책로에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는 7월 6일과 20일, 8월 10일 세 차례에 걸쳐 ICC JEJU 야외 산책로에서 공연 <저녁, 아이들>을 진행한다.

출연진은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 김목인, 강아솔, 희영 등 자신만의 음악 색을 자랑하는 음악인들로 꾸렸다.

제공=ICC JEJU. ⓒ제주의소리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왼쪽), 김목인. 제공=ICC JEJU. ⓒ제주의소리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는 기타·보컬 김민홍과 건반 송은지가 속한 포크, 모던록 듀오다. 노래 <So Good Bye>, <입술이 달빛>, <고양이소야곡> 등으로 단단한 고정팬을 확보하고 있다. 광고와 드라마에 여러차례 소개되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김목인은 2006년부터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하면서 2011년 1집 <음악가 자신의 노래>를 발표했다. 캐비넷 싱얼롱즈, 집시 앤 피쉬 오케스트라, 빅베이비드라이버 등 여러 뮤지션과 공동 작업을 이어가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강아솔은 제주 출신으로 2012년, 첫 번째 앨범 <당신이 놓고 왔던 짧은 기억>을 발표했다. 담담한 듯 차분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음악에 실어보낸다. 최근에는 제주와 서울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희영은 뉴욕 브루클린과 서울에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다. 2010년 국제 음악 경연 ‘International Music Contest’에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 싱글 <Love and Leave>를 발표했다.

제공=ICC JEJU. ⓒ제주의소리
강아솔(왼쪽), 희영. 제공=ICC JEJU. ⓒ제주의소리

김의근 대표이사는 “ICC JEJU는 회의 장소 뿐만 아니라 도민과 관광객이 보다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문화를 매개로 한 소통 장소로서 거듭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이번 버스킹 공연은 미술 갤러리, 가죽공방 강좌, ICC JEJU 아카데미와 마찬가지로 ICC JEJU가 지역커뮤니티센터로서의 역할을 다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제주의소리> 소리TV를 통해서도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 문의 = ICC JEJU 경영기획실(064-735-1018)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