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 여름상설 뷔페를 선보인다.

평소 ICC JEJU 델리지아에서는 점심뷔페는 상설, 저녁 뷔페는 주말에만 운영하나, 센터 방문객들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난 13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저녁 뷔페도 상설로 운영한다.

뷔페는 별도의 어린이 메뉴 존을 구성하여 스파게티, 피자, 치킨, 튀김류 등이 준비된다.

또 상설뷔페 운영기간에는 어린이를 위한 ‘꽝 없는 특별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델리지아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소인. 48개월~초등학생)는 델리지아 입구에서 소인 1인 1회 막대스틱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막대스틱 끝에는 20%, 30%, 50% 할인이 표시돼 있어 결재 시 바로 할인이 적용된다.

델리지아 뷔페는 ▲대정 감자와 마농요리 ▲흑돼지 요리와 브로컬리, 양배추 요리 ▲물미역·톳·몸·다시마생채 ▲신선한 채소들과 막된장 보리밥쌈 ▲당근, 초기버섯 튀김, 제주두부요리 등 제주도 특산물을 이용한 메뉴 등이 있다.

저녁 뷔페는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점심 뷔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관광공사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과 제주도민에게는 10% 할인이 제공(중복할인 불가)된다.

뷔페 외에 제공되는 여름특선 메뉴도 있다.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흑돼지 갈비 스테이크’와 시원한 사골국물에 백년초면, 토종닭, 메밀묵을 얹은 ‘살얼음동동 초계국수’로 오는 8월 말까지 제공한다. 

※ 예약 및 문의: 델리지아 레스토랑(064-738-6400)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