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리조트 외부 전경과 스카이풀
신화리조트 스카이풀

 

제주신화월드가 31일 가족형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을 오픈한다. 

신화워터파크 및 곶자왈, 제주 바다까지 내다 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신화리조트’는 오픈을 기념해 8월14일까지 1+1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등 3개 객실 타입 총 533실 규모로 설계된 ‘신화리조트’는 전체 객실의 30%가 커넥팅룸으로 연결돼 있다. 특히, 주니어 스위트의 25%도 슈페리어 객실과 연결된 커넥팅룸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신화리조트’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부대시설도 제공한다. ‘신화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 풀’은 산방산과 모슬포 앞바다는 물론, 가파도와 마라도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비교불가의 전망을 자랑한다. 

풀사이드 스낵바인  ‘바온탑’에서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투숙객들은 ‘스카이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제주신화월드 투숙객들은 소정의 입장료(대인 1만5천원, 소인 1만원)를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신화리조트 외부 전경과 스카이풀
신화리조트 외부 전경

 

‘신화리조트’ 1층에 위치한 제주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존’에서는 11개의 콘솔과 VR, 체험형 드라이빙 게임 등도 마련됐다. ‘플레이스테이션존’은 ‘신화리조트’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별도의 이용료는 없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가족과 함께 여유자작하게 산책할 수 있는 정원, 피트니스 코너, 패밀리 BBQ 레스토랑 ‘신화다이닝 & 라운지’ 등 시설들이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신화리조트 1+1 오프닝 스페셜’ 프로모션은 8월14일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8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8월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신화리조트’ 1박, 랜딩다이닝 2인 조식과 함께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또는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중 1곳 입장권 2매로 구성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8월20일부터 9월30일까지다. 두 프로모션 모두 22만원(부가세 포함)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