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19 카카오 클래스' 참가자 모집…8월18일 신청 마감

카카오(대표 여민수, 조수용)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전정환)가 '2019 카카오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카카오 클래스'는 제주도내 예비ㆍ초기창업자, 소상공인, 개인 창작자 및 단체들이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 활용 노하우를 교육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강의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였다.

2019 카카오 클래스는 기본과정과 심화과정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기본과정은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광고마케팅'과 '카카오톡 안의 상점 톡스토어 만들기'라는 주제로 8월26일 카카오 스페이스닷원 멀티홀에서 진행된다.

모든 과정에 카카오 서비스 담당자와 광고마케팅 전문가가 참여하며, 기본과정을 마친 참가자는 카카오 클래스 심화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을 고민하거나 온라인 판매를 앞두고 있는 예비 창업자와 소상공인,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두개 과정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신청 접수는 8월 18일까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jccei.kr)를 통해 진행된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개별적 참여 안내가 이뤄질 예정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제주지역 예비 창업자와 소상공인, 스타트업에게 카카오톡 서비스를 통한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고 이를 통한 동반 성장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2019 카카오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기본과정에 이어 하반기 심화과정에서는 참가자들이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실 수 있도록 실무 중심의 워크숍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