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한국남부발전과 감사업무 MOU 체결
JDC, 한국남부발전과 감사업무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기정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상임감사(오른쪽)와 손성학 한국남부발전 상임감사위원은 22일 JDC 본사에서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의소리
송기정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상임감사(오른쪽)와 손성학 한국남부발전 상임감사위원은 22일 JDC 본사에서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의소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상임감사 송기정)22일 본사에서 한국남부발전(상임감사위원 손성학, KOSPO)과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의 감사인력 교류 및 감사지식을 공유함으로써 감사역량을 강화하고, 감사인의 전문성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감사전문성 제고를 위한 감사기구 간 협력채널 확대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감사인력 POOL 공동구성 부패방지·청렴문화 개선·사회가치실현을 위한 상호 협력 정부평가 대비 상호 우수사례 벤치마킹 및 우수성과 공유 등을 하게 된다.

JDCKOSPO와의 감사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감사인력 교류가 활성화되고, 감사기법 및 우수사례를 서로 공유함으로써 감사의 전문성공정성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기정 JDC 상임감사는 향후 두 기관 간 교차감사, 공동세미나 개최 등 많은 공동 활동들을 수행하고 교류 협력을 통해 감사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확보하는데 노력하겠다사람 중심의 감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