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추석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추캉스(추석+바캉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이하 ‘신화리조트’) 및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이용 고객들을 위해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1박 숙박권과 ‘신화다이닝 2인 조식 또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 세계적인 테디 베어 브랜드 ‘조안 테디 베어’ 상품 1박당 1개로 구성됐고, 가격은 19만원(세금 불포함)부터 시작한다.

‘메리어트 키캉스 패키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패키지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만 5세 이하 소인 1인 무료, 추가 소인 2인까지 50% 할인), 하프 데이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권, 키즈 구디백 등으로 구성됐으며,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한 후 24시간 동안 머물 수 있다. 가격은 27만3천원(세금 불포함)부터 시작한다.

두 패키지 모두 9월2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30일까지다.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 및 ‘메리어트 키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신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스카이 풀’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리조트’ 야외 및 실내 수영장인 ‘모실클럽하우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예약 시 1박당 5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