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구좌 송당서 '친환경 소규모 콘서트'
제주 구좌 송당서 '친환경 소규모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마을공방(구좌읍 중산간동로 2084-2)에서 친환경 소규모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송당리 마을기업 ‘송당상회’는 지난해 비자나무 숲에서 개최한 ‘숲속 피크닉 콘서트’을 오는 5일 올해 마을공방에서 개최한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추진되는 ‘삼춘 네트워크 활성화 프로젝트’ 일환으로 마을여행활동가(삼춘PD)가 기획했다.
 
행사 당일 오후 4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사전 피크닉 행사’가 예정됐으며, 오후 5시30분부터 인디밴드 3팀이 참가하는 ‘소규모 힐링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콘서트에는 가수 양양과 권나무, 컨트리공방밴드가 참여, 다채로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후 1시부터는 농촌체험 상품 ‘송당 에코파티’도 개최된다. 에코파티에서는 아부오름 해설사 동행 트레킹과 비누 만들기 체험, 닭 메밀 칼국수·더덕튀김 등 로컬푸드도 체험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송당 특산품인 생더덕과 더덕차 등 시식과 협력업체 ‘아임제주’의 당근주스, 당근 디저트 등도 맛볼 수 있다.
 
에코파티의 경우 ‘탐나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구매해야 하며, 송당 피크닉 콘서트는 무료다.
 
장미진 삼촌PD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제주의 청정한 자연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
애월주민 2019-10-04 09:35:10
구좌 쪽 피해 받다는데 콘서트라니.....
치유콘서트인 겁니까~
20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