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JDC대학생아카데미] 2학기 12번째 강의, 남인숙 작가

외향인으로 살아가야만 하는 사회에서, 내향적인 사람들은 어떻게 자신을 더 사랑하면서 행복하게 살아나갈 수 있을까.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주최하고 제주대학교와 [제주의소리]가 공동주관하는 JDC 대학생아카데미 2019학년도 2학기 열두 번째 강의가 오는 26일 오후 2시 제주대학교 아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남인숙 작가.

남인숙 베스트셀러 작가가 “내 안의 내향성을 이해하는 법, 사실 내성적인 사람입니다”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남 작가는 한국, 중국 등에서 38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여자의 모든 인생은 20대에 결정된다》로 젊은 여성 독자들의 많은 지지와 공감을 얻었다.

그 밖에도 《여자의 모든 인생은 자존감에서 시작된다》, 《나는 무작정 결혼하지 않기로 했다》 등 현실적 조언을 담은 책들을 다수 써냈다.

특히 최근 출간한 《사실, 내성적인 사람입니다》은 에세이 부문 베스트셀러로, 외향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본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같은 주제의 이번 강연이 제주의 내향적인 청년들에게 위로와 처방을 건네줄 것으로 기대한다.

JDC 대학생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마다 열리며 수강생뿐 아니라 누구나 자유롭게 청강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www.facebook.com/JDCAcademy)에 강연 일정과 강사소개, 그리고 강연내용 등을 상세히 담고 있다. 스마트폰 팟캐스트로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