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에 입당한 김영진 예비후보
자유한국당에 입당한 김영진 예비후보

 

4.15 총선 제주시(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김영진 예비후보가 16일 오후 2시 지지자 4115명과 함께 자유한국당 제주도당에 입당했다.

김영진 예비후보는 이날 “국민의 복리, 국가의 장래는 안중에도 없이 오로지 정권연장에만 혈안이 된 문재인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의 행태를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었다”고 입당의 소회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제주시(갑) 강창일 국회의원의 불출마에 즈음햐 최고위층과 밀착된 인사, 특히 ‘청와대의 옥상옥’이라 일컫는 심천회 인사의 ‘전략공천’을 운운하는 등의 편법으로 민심을 유린하는 중앙당의 모습은 후진정치의 전형을 보이는 작태라 아니할 수 없다”고 신랄하게 비판했다.

김 예비후보는 입당식 자리에서 “최근 정치권의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보수대통합’의 흐름을 예의주시하고 있다”면서 “평소 ‘건강한 보수’를 자처하는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이런 시도를 강력히 지지하며, 이 나라 보수를 재건하는 밀알이 되겠다는 심정으로 자유한국당에 입당한다”고 말했다.

또 김 예비후보는 “경제, 대북, 외교정책 등 다방면에서 발생한 문재인 정부의 실정이 결국 그들 스스로의 발목을 잡을 것이며, 이번 총선은 정부와 집권여당의 실정에 대한 국민심판의 장이 될 것"이라며 "도민들은 무려 16년 동안 민주당 국회의원을 뽑아주며 기대를 했지만, 제주경제는 오히려 뒷걸음질쳤고, 국책사업인 제2공항 문제를 비롯하여 중요한 사안마다 ‘모르쇠’로 일관한 태도에 공분하고 있다”고 날을 세웠다. 

김 예비후보는 “현재 자유한국당 제주도당 내부에는 이번 선거에 출마하는 몇 분의 예비후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저 역시 그분들과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칠 것이며, 누가 과연 최종후보로 적합할 지의 여부는 당원과 유권자 여러분께서 꼼꼼히 따져본 후 판단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경선 승리를 자신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