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승찬, “경선 승복…민주당 승리 위해 노력” 아름다운 퇴장
부승찬, “경선 승복…민주당 승리 위해 노력” 아름다운 퇴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한 오영훈 후보 축하…민주당 가치 지키는 아름다운 승리 거두시라” 축하 인사
부승찬 예비후보.ⓒ제주의소리
부승찬 예비후보.ⓒ제주의소리

21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을 선거구에 나설 더불어민주당 후보자 선출을 위한 경선에서 현역인 오영훈 의원에 패배한 부승찬 예비후보가 27일 경선결과에 승복한다며 승자인 오영훈 예비후보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부 예비후보는 27제주시을 시민과 도민께 드리는 감사의 글을 통해 그 동안 너무 감사했다. 좋은 결과로 보답해드리지 못해 송구하다며 이 같이 말했다.

부 예비후보는 삶을 살아가면서,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 지난 6개월이었다. 제주시을 시민분들의 응원을 과분할 정도로 받아서 어떻게 다 인사드려야할지 막연하기만 하다고 제주시을 선거구 주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제주도를 사랑한다. 제주출신이라는 게 더없이 자랑스럽다. 제주의 도약을 더 뛰겠다. 그게 제가 내세웠던 제주가치 보전, 세일즈 정치, 섬김의 정치를 실현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내일을 기약했다.

특히 그는 경선과정에서 불미스러웠던 일이 있었지만 저는 중앙당에 이의를 제기하는 선에서 마무리지었다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한다고 밝혔다.

경선에서 승리한 오영훈 예비후보에게 축하를 보내고는 남은 기간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 더불어민주당의 가치를 지키는 아름다운 승리를 거두시길 바란다. 저도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11
지나가다 2020-03-01 12:33:56
2달 가까이 지켜봤는데요. 민주당 경선에 이르기까지 선거운동 과정이 너무 뻔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도민들이 '이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게 할 결정적 한방이 없었습니다.

이 시국에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팔이하는 것도 부자연스러웠구요. 공군사관학교 나왔는데 진로는 왜 정치 쪽으로 틀었는지도 의아했습니다. 중앙에서 실력발휘하던 대찬 놈이 왔다는데 어떤 실력발휘했는지 구체적으로 알기 힘들었습니다.

오영훈이 아무리 도덕성에 흠집이 많고, 국회의원직을 맡기기엔 능력과 자질이 안 되는 사람이라고 해도 도의원 출신에 현역 국회의원으로서 기득권이 있습니다. 부승찬 후보가 갑자기 나타나서 뽑아달라고 하는데 '왜 뽑아야 되는지?'에 대한 납득할만한 설명이 부족했다는 생각입니다. 그래도 도전정신은 칭찬하네요.
210.***.***.83

현역 2020-02-28 19:06:51
현역 오 의원은 깨끗이 승복한 부승찬 예비후보에게 고개 숙여야 한다.
앞으로 더 겸손한 모습으로 목에 힘을 빼시길
119.***.***.214

제주촌놈 2020-02-28 13:07:43
역시 우리나라엔 정의는없네~
223.***.***.14

더불어민주당경선과정 2020-02-28 08:40:09
현역 과 신인 차이점 권리당원전화응답후 일반안심번호 또 응답 1인2표가 가능한점은 현역이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더불어민주당 전수조사해야지만 안하겠지 부승찬후보는
또 한번 도전해도 이러한 경선방법에는 안되는것이다.
부승찬후보 프로필보니 참좋은 제주의 인제인것 같은데
아까운 생각이 든다
118.***.***.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