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대정읍 유세에 나선 박정규 후보, 김태석 의장, 조훈배 의원. 제공=박정규 캠프. ⓒ제주의소리
7일 대정읍 유세에 나선 (왼쪽부터) 박정규 후보, 김태석 의장, 조훈배 의원. 제공=박정규 캠프. ⓒ제주의소리

제주도의원 재·보궐선거 대정읍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정규 후보는 7일 대정읍 시계탑 사거리에서 유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유세에는 김태석 제주도의회 의장과 조훈배 제주도의원도 함께 했다.

김 의장은 경쟁 상대인 무소속 양병우 후보를 겨냥해 “초선으로 도의회에 입성했을 때 무소속 의원의 경우, 의정 활동에 한계가 많다"며 "민주당 박 후보를 당선시키면 도의회 다수당으로서 정책 지원, 필요 예산 확보 노력 등 의정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조 의원은 “같은 서남부지역 안덕면 의원으로서 대정 주민의 민원도 같이 돌봐 왔다”면서, “특히 농수산업 문제에서 공동의 이익을 위해 같이 논의하고 추진해야 할 일이 많을 것”이라고 박 후보를 응원했다.

박 후보는 “지난 2년간 공석이었던 대정읍 도의원으로 이번 보궐에 입성하면 두 배로 더 열심히 해서 대정의 이익을 챙기겠다”면서 “소외된 곳에는 따뜻함으로, 막힌 곳에는 시원함으로 다가가는 정치가 돼야 한다. 주민들과 항상 소통하면서 현장의 의견을 중시하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