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캡쳐 사진
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캡쳐 사진

 

음악부터 연기까지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사람과 사물을 가리지 않고 케미를 자랑해 ‘케미 장인’ 수식어를 얻었던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삼다수와 만나 또 한 번 일을 냈다.

제주삼다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아이유는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집콕시그널’ 영상에서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주삼다수를 테이블에 놓은 채 대놓고 상표를 노출해 팬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사회적 거리 두기 중인 팬들을 위해 라디오 DJ로 변신한 아이유는 사연을 읽다 “물 한 모금(마시겠다)”이라며 삼다수를 음용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PPL은 아니다”라며 눈치를 보다 “물 맛 좋다”고 감탄사를 내뱉는 모델다운 센스를 자랑했다.

이어 “이거 다 PPL이라고 오해하실 텐데 정말로 이거 PPL 아니다”라며 “저는 원래 삼다수를 좋아하고, 모델이니깐 굳이 (라벨) 뗄 필요 없고”라고 해명했다.

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캡쳐 사진
아이유의 집콕시그널 캡쳐 사진

 

제주삼다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아이유는 광고 캠페인 공개와 함께 아이유의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자연 그대로의 생명력과 깨끗함을 담은 삼다수와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았다.

모델 선정 이후 개인 SNS를 통해 제주 삼다수가 천연 필터로 사용하는 화산송이를 홍보하는 등 모델로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준 아이유는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도 제주삼다수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활동에 대해 제주삼다수 관계자들은 ‘센스 있는 광고 모델의 정석’이라고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