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SNS 등 통해 온라인 콘서트 개최

가수 정승환과 권진아, 가호 등과 함께하는 방구석 힐링 콘서트가 제주에서 열린다.

제주관광공사는 코로나19로 삼다공원 야간콘서트가 무기한 연기됨에 따라 도민과 관광객을 위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Hello Jeju’에서 즐길 수 있는 방구석 힐링 콘서트에서 주낸드(5월 8일), 가호(5월 11일), 홍조밴드(5월 12일), 권진아(5월 13일), 젠얼론(5월 14일), 정승환(5월 15일) 등을 만날 수 있다.
 
관광공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지난달부터 비공개로 촬영을 진행했다.
 
관광공사는 삼다공원과 바다, 유채꽃밭, 청보리밭 등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이 담긴 곳에서 콘서트를 촬영, 잠시나마 답답한 일상을 벗어날 수 있도록 했다.
 
관광공사는 방구석 힐링콘서트에 맞춰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관광공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이나 콘서트 관련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 등을 통해 기프티콘과 온누리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에 지친 도민과 관광객이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 온라인에서 공연을 진행하고 있지만, 코로나19가 종식 수순에 들어가면 삼다공원에서 다양한 공연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