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제주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2020년 하계 인턴을 모집한다.

대상은 제주지역 4년제 대학교 재학생 또는 제주에서 고등학교 졸업 후 타 지역 대학교(4년제 학사 이상)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광동제약 홈페이지 내 채용 정보(https://kwangdong.recruiter.co.kr)에 접속해 지원하면 된다.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5월28일까지다.

모집 직군은 ▲영업관리(유통기획팀) ▲마케팅(생수마케팅팀, 화장품팀, 해외사업팀) ▲일반사무(온라인팀, 소비자상담팀, IT전략팀, 총무팀) ▲연구개발(음료연구개발팀, 의약개발팀)이다.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면접 등을 거쳐 1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며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광동제약은 2018년도부터 제주지역 대학생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속하며 관련 제도를 정례화해 오고 있다. 

채용된 인턴은 7월6일부터 31일까지 4주간 서울 서초구 광동제약 본사 또는 구로구 소재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동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동제약은 DMZ 평화생명캠프, 장학금 지급 등 제주지역 학생을 대상으로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금 및 물품 기부, 도내 취약계층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 제주지역농가 소득향상 지원을 위한 콩나물콩 품종 개량 및 육성사업 등 제주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