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모바일 여행 플랫폼 제주지니 런칭 2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8월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촛불끄기 ▲스탬프투어 베스트리뷰 ▲찜카클로스 ▲찜카룰렛 등 총 4가지로 진행된다.
 
촛불끄기는 휴대폰을 흔들어 촛불을 끄면 경품에 응모되는 게임 형식이며, 제주지니의 편리한 점과 도움되는 점 등을 입력하면 경품을 주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스탬프투어는 제주지니 추천 코스를 여행하며 여행지 리뷰를 쓰고, 인증 받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은행은 베스트 포토 리뷰를 선정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찜카클로스와 찜카룰렛은 이벤트 기간 내 렌터카 결제를 완료하고 찜카 서비스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주은행은 오는 8월7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찜카 관련 이벤트 당첨자는 별도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2년간 제주지니를 사랭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 제공과 함께 차별화되고 진정성 있는 제주 여행 정보 제공을 통해 제주 관광·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2018년 7월6일 런칭한 제주지니는 현재 누적 다운로드 200만건을 돌파하면서 제주 대표 여행정보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