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보건복지전문위원 홍보․기고왕 2관왕
제주도의회, 보건복지전문위원 홍보․기고왕 2관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행정자치전문위원-장려 민원홍보담당관-기고왕 강성택 주무관
제주도의회는 30일 의회사무처장실에서 2분기 의정홍보 우수부서 시상식을 개최했다.ⓒ제주의소리
제주도의회는 30일 의회사무처장실에서 2분기 의정홍보 우수부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오태현 민원홍보담당관, 오영오 보건복지안전전문위원, 오정훈 사무처장, 김상영 행정자치전문위원, 강성택 주무관. ⓒ제주의소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2분기 의정홍보 최우수부서에 보건복지안전전문위원실이 뽑혔다.

제주도의회는 30일 오전 의회사무처장실에서 2분기 의정홍보 우수부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우수에 이어 우수에는 행정자치전문위원, 장려에는 민원홍보담당관이 각각 선정됐다.

올 처음 시행한 상반기 최다 기고실적을 거둔 기고왕에는 강성택 주무관(보건6)이 선정됐다.

제주도의회는 도의회의 기능과 역할에 대한 도민인식 제고 및 알권리 보장 차원에서 의정홍보 우수부서 시상제를 분기별로 운영하고 있다

평가는 방송매체 홍보자료 제출, 언론 보도실적, 언론 기고, 홈페이지 게시판 자료 등록 등의 평가항목별 배점기준에 따른 점수를 부여해 순위를 선정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반기별로 최다 기고직원을 기고왕으로 선정, 시상함으로써 직원들의 적극적인 의정홍보 활동을 촉진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오태현 민원홍보담당관은 앞으로도 도민들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다각적인 의정홍보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