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전통시장·상점가 7곳...코로나 극복 이벤트 ‘푸짐’
제주 전통시장·상점가 7곳...코로나 극복 이벤트 ‘푸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동문공설, 보성, 도남, 제주시오일장, 중앙로, 칠성로, 지하상가에서 진행

제주지역 전통시장과 상점가 7곳은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촉진을 위해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도남시장, 동문공설시장, 보성시장, 제주민속오일시장, 중앙로상점가, 칠성로상점가, 중앙지하상가 등 7곳은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주요 행사로 ▲전통시장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지급 ▲스탬프 투어 통한 상품 증정 ▲구매 금액별 일정 금액을 온누리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기간 고객들이 구입한 상품 영수증을 합산해 목표 금액 달성 시 불우이웃에 상품을 기부하는 ‘덕분에’ 릴레이 캠페인 등을 추진한다. 

제주시는 중소벤처기업부의 ‘2020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추경 공모 사업에 선정돼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게 됐다.

제주시 관계자는 "방역 물품 지원뿐만 아니라, 참여 시장에 자체 방역 계획을 수립하도록 권고하겠다. 행사 전후 방역 실시, 개인 간 거리 격차 유지, 마스크 착용 등 준수 사항을 이행토록 하는 등 안전한 행사 추진을 위하여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3
푸하하 2020-07-03 09:24:29
카드 현금영수증 안되는 시장 안가요 안가~~ 말만 소상공인 하는 짓은 기업 총수 갑질저리가라
1.***.***.90


팽대리 2020-07-02 16:10:47
경품추첨한덴 사람 또 막~~ 몰령~ 붕당붕당 되당~ 확진자 나온다이~ 보라~무장 나온다.
서귀포올래시장 경품추첨할띠 자리에 어심안주는거랜 막 모영 날리들인디... 코로나 극복하젠 경품추첨허여??
누구 대맹이에서 나온말이냐~ ㅉㅉ 앞은알고 뒤는몰라이??? 대단하다 진짜ㅓ~
1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