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평화상단 협동조합, 커피·목공·가드닝 워크숍 진행
강정평화상단 협동조합, 커피·목공·가드닝 워크숍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정평화상단 협동조합은 7월 27일부터 9월 5일까지 커피, 목공, 가드닝에 대한 워크숍을 진행하면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워크숍은 귤이 무르익는 4월부터 8월까지 비수기 시기에 맞게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의 일환이다. 

강정 평화 상단 소속 직원 3명이 각각 워크숍을 진행한다. 매회 진행하는 원 데이(One-Day) 수업이며 커피는 월요일(핸드드립 이론과 실습)과 목요일(로스팅 이론과 실습), 목공은 금요일(드림캐쳐 만들기)과 토요일(나무 무드등 만들기), 가드닝은 화요일(매주 다른 인도어 가드닝)이다.

수업료는 커피가 회당 1만원, 목공은 2만원, 가드닝은 3만원이다. 취약 계층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커피 워크숍 강사 ‘양상’은 책과 커뮤니티 등을 통해 로스팅을 배웠다. 5년간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직접 로스팅하고 판매했으며, 지금은 사진을 찍으며 강정평화상단에 재직 중이다.

목공 강사 ‘쭈’는 ‘우주우’ 수공예 공방을 운영하며 업사이클링 작업과 수공예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강정평화상단에 재직 중이다.

가드닝 강사 ‘하쿠’는 제인파커 플라워 스쿨에서 디플로마 코스와 티칭 스태프 트레이닝을 수료했다. 이 후 강의 및 다양한 플라워 스타일링 작업을 했으며 현재 강정평화상단에 재직 중이다.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 https://bit.ly/문화공간비수기 )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0 / 400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 추천순 이 기사에 달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