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위원회 ‘전문분야 주요당직 개방형공모’ 제안 적극 수용

국민의힘 제주도당이 혁신작업의 일환으로 홍보위원장과 디지털정당위원장을 공개 모집한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혁신위원회가 ‘전문분야 주요당직 개방형공모’를 제안함에 따라 7일부터 16일까지 홍보위원장과 디지털정당위원장을 공모한다고 6일 밝혔다.

홍보위원장은 도당의 정책과 메시지에 대한 홍보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각종 간행물 제작 방향을 수립하는 당무활동을 한다.

디지털정당위원장은 도당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기본계획 수립 및 SNS를 포함한 인터넷 매체 및 콘텐츠 등을 비교·분석해 대응 활동을 한다.

자격 요건으로는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관련 분야에서의 경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사를 우대한다. 비당원의 경우에는 입당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는 이메일(jejulkp@naver.com) 혹은 현장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현장 접수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제출해야 할 구비서류는 신청서와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동의서 등이다. 서식은 국민의힘 제주도당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jejulkp)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국민의힘-제주도당-110351137503413/)에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상세한 문의는 국민의힘 제주도당 사무처(064-749-589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