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청(교육장 김재수)은 교육인적자원부의 2007년도 교육복지투자우선지역 지원사업 확대 계획에 의해 제주시 삼양동, 화북동 지역이 추가로 선정됨에 따라 이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분야별 전문인력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프로젝트조정자 1명, 지역사회교육전문가 5명 등 총 6명으로 프로젝트조정자는 제주시교육청에서 근무하게 되며 지역사회교육전문가는 삼양교, 화북교, 동화교, 제주동중, 오현중에 각 1명씩 배치 된다.

자격조건은 프로젝트조정자의 경우 4년 이상의 교육, 문화, 복지 등 활동 경험이 있는 자로 제주지역에서 2년 이상의 교육·사회복지 관련 사업 경험이 있어야 하며, 지역사회교육전문가는 1년 이상의 교육, 문화, 복지 등 활동 경험이 있는 자로 제주지역에서 1년 이상의 교육·사회복지 관련 사업  경험이 있어야 한다.
 
지원서는 6월 8일부터 15일까지(09:00 ~ 18:00, 토·일 제외) 6일간 제주시교육청 관리과에서 접수 받으며, 서식은 제주시교육청 홈페이지(www.jjse.go.kr)에서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다.

선발된 전문인력은 지역 내 교육·문화·복지기관과 연계하여 다양한 교육활동을 추진함으로써 열악한 교육환경에 있는 학생들을 집중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교육청 관리과(754-132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