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김만덕기념관 1~2층 만덕갤러리 

김만덕기념관(관장 김상훈)은 오는 1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2020 김만덕 나눔 작은 그림전 ‘일상에 예술을 담다’ 전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김만덕기념사업회(상임대표 고두심)가 주최하고 김만덕기념관이 주관하는 이번 전시는 김만덕기념관 1~2층 만덕갤러리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전시(mandukonline.jejur.net)도 병행된다.

서울 등 외지에서 활동하는 제주 출신 작가들과 제주 이주 작가 등 다양한 분야서 활동하는 청년, 원로작가 50여 명이 참여해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은 작가들의 의사에 따라 참여작가 재능 나눔이 보태져 50만 원에 판매되며, 전시 작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된다. 자세한 내용은 김만덕기념관 홈페이지(mandukmuseum.or.kr)나 전화(064-759-6093)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훈 김만덕기념관장은 “김만덕의 나눔 정신을 되새기고 실천하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80여 점이 넘는 작품을 한 곳에서 보고, 판매가 기부와 나눔으로 이어지는 뜻깊은 전시에 많은 분이 함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전시 참여작가 명단
△강명순 △강은희 △고경애 △고순철 △고용석 △고은 △김강훈 △김산 △김선영 △김수연 △김수현 △김순겸 △김영자 △김용주 △김은진 △김인지 △김재호 △김지영 △김초은 △김한라 △김현숙 △박동심 △박주우 △배효정 △백광익 △손유진 △양민희 △양상철 △양재열 △오수선 △유창훈 △이기조 △이미선 △임다훈 △장영준 △전재현 △정군태 △조수아 △채기선 △최미선 △최민서 △최수현 △최연재 △최창훈 △한용국 △한유경 △현은주 △현충언 △홍지안 △홍진숙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