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들불축제 일환, ‘온라인 제주 농산물 특별 기획 판매전’ 14일까지

12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 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된 ‘제주 농산물 특별 기획 판매전’ 갈무리. 강승범 문화관광체육국장(오른쪽)이 제주농수산물 홍보에 나섰다. 

제주들불축제의 일환인 ‘제주 농산물 특별 기획 판매전’이 온라인으로 진행중인 가운데, 판촉 행사 라이브 방송이 12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 라이브11을 통해 송출됐다.

라이브 방송의 판매 품목은 천혜향, 비가림 하우스감귤, 한라봉, 세척당근, 월동 세척 무의 다섯 가지 제주산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라이브방송 참여자에게는 최대 30%까지 할인해 제품을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천혜향 2.5k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강승범 제주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제주 농수산물의 품질이 정말 좋다. 저도 매일 구좌 세척당근을 먹고 건강하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구매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며 방송 시청자들의 소비를 격려했다.

실시간으로 1만 명을 웃도는 시청자가 “상큼하고 맛있어 보인다”, “너무 먹고싶다”, “주문했다. 자주 할인행사 해달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호응했다.

라이브 행사 이후에도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판매전에서 10~20% 할인, 무료배송, 쿠폰 혜택 등을 활용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 농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판매전은 지난 8일 개막해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제주들불축제와 연계해 같은 기간 진행된다. 행사를 통해 제주농수산물을 구매하려면 네이버 쇼핑과 11번가에서 '제주들불축제'를 검색하면 된다.

한편 제주시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제주들불축제의 오프라인 행사 규모를 대폭 축소해 온라인 또는 드라이브스루 등 비대면으로 진행 중이다.

들불축제의 최대 볼거리인 오름 불놓기는 오는 13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축제 마지막 날인 오는 14일에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1000명에 한해 새봄 희망 묘목 나눠주기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