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민회는 올해로 22회를 맞는 제주여성영화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22회 제주여성영화제 ‘너의 목소리, 곁에’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올해 영화제는 제주씨네페미학교, 요망진당선작(단편경선) 공모, 제주지역작품 초청 공모, 집담회·포럼, 제주여성영화제 관람 후기 공모전 등으로 진행한다. 

포스터 이미지는 4월 14일부터 5월 9일까지 받는다. 결과는 14일 발표하며 제주여성영화제 블로그에 게시한다. 수상자 개인에게도 연락한다. 다만, 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참가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작품 규격은 크기 A2 이상, 해상도 300dpi을 맞춰야 한다. 신청은 온라인( http://bit.ly/JJWFFposter22 )으로 받고 결과물은 이메일( jejuwomenfilm@hanmail.net )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 기준은 ▲주제적합성(올해 영화제 슬로건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작품) ▲작품성(행사 취지를 매력적으로 표현한 완성도 있는 작품) ▲독창성(창작자만의 참신함이 드러나고 대중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작품) ▲활용성(대중이 친숙하게 느끼고 좋아할 수 있으며 활용 가능성이 높은 작품) 등이다. 당선작 1팀에게는 상금 50만원을 지급한다.

문의 : 
제주여성영화제 사무국 
070-4523-5276 
jejuwomenfilm@hanmail.net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