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온라인 비대면 기념식

제주관광공사는 25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식을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하고, ‘더 큰 도약’을 다짐했다.  ⓒ제주의소리
제주관광공사는 25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식을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하고, ‘더 큰 도약’을 다짐했다. ⓒ제주의소리

제주관광공사가 창립 13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성과를 발판삼아, 더 큰 도약을 다짐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25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표창 수상자 등 일부 직원들만 참석하는 온라인 비대면 형식으로 시행됐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 및 제주관광공사 사장 표창 수여 △유관기관 대상자에 대한 감사패 수여에 이어, CEO 메시지 전달, CEO-직원 간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이날 기념식을 통해 창립 이후 성과를 되돌아보고, ‘제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관광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글로벌 공기업’의 비전 실현을 위해 혼연일체가 돼 한단계 더 도약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고은숙 사장은 “공사가 추진하는 모든 사업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진정한 전문가 집단으로 인정받을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진정성을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실현 시키려는 노력을 지속해 도민과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