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는 7월 3일부터 22일까지 Gallery ICC JEJU에서 사진작가 우연이, 캘리그라피 작가 이보라의 초대전 <인터렉션 더 모먼트(Inter+action : the moments)>를 개최한다.

우연이 작가는 세계 80개국을 여행하며 작품 활동을 가졌다. 4월에 함박눈이 내리는 크로아티아, 아프리카 소금사막, 아르헨티나와 인도 해변 등 전 세계 전경을 사진으로 기록했다. 세계캐리커처대전, 세계작가 컨벤션 등 국제 예술 교류와 전시의 총 감독, 대표 작가로도 활동했다.

이보라 작가는 미국 피츠버그 대학교에서 화학, 재즈학을 전공 후 캘리그라피를 만나 전문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국민일보 마이트웰브에 캘리그라피를 연재했고, CTS기독교TV가 주관한 제2회 대한민국 기독교 캘리그라피 공모전에서 수상한 바 있다. 

우연이 작가의 작품 '사랑'. 제공=ICC JEJU.
우연이 작가의 작품 '쉼'. 제공=ICC JEJU.
이보라 작가의 작품 '나는 걸어가노라 이러한 길'. 제공=ICC JEJU.

작가들은 “사진과 캘리그라피의 만남이 새로운 순간으로 재창조돼 많은 사람들이 기적의 순간들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연중무휴이다. 이번 전시의 후원금과 판매 수익금은 MAIC-DCM NGO(인도 아동구제 비정부기구)를 통해 코로나19로 삶에 어려움을 겪는 인도 불가촉천민 아동들을 위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전시 : 064-735-1024

우연이(왼쪽)·이보라 작가.
우연이(왼쪽)·이보라 작가.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