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농촌의 미래를 이끌어갈 6차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를 앞두고, 박람회와 6차산업을 대중에게 친숙하게 알리기 위한 홍보송 댄스 릴스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송 '제주더하기' 댄스 릴스 챌린지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6차산업과 제주 국제박람회를 알리는 가사의 음원과 함께 간단한 포인트 댄스를 담은 짧은 영상이다.

챌린지에 사용된 ‘제주더하기’ 음원은 레드벨벳, 보아, 샤이니, 소녀시대, 엑소, 라붐 등의 노래를 작곡했던 프로듀싱그룹 아이코닉사운즈가 라붐의 ‘상상더하기’ 음원을 편곡해 제작했다.

안무에는 그룹 여자친구의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 등 히트곡 대부분의 춤을 지도했던 호원대학교 K-pop학과 박준희 교수가 참여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챌린지 음악 ‘제주더하기’ 음원을 해당 릴스 게시물에서 다운로드한 후, 박준희 안무가의 영상을 따라 춤을 춘 다음,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armingplus_jeju)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조직위원회는 28일부터 8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릴스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의소리

이벤트는 28일부터 8월 21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좋아요와 재생 횟수에 따라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DM으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경품은 1등 1명에게 리조트(제주 캠퍼트리리조트) 패밀리 스위트룸 2박 숙박권, 2등 5명에게 슁켄하우스 선물세트(소시지 2개, 육포1개), 3등 10명에게 하효맘 제주 보리과즐(24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8월 19일부터 8월 21일까지 개최되는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는 제주특별자치도, 6차산업제주국제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독립언론 [제주의소리], 제주농업농촌6차산업화지원센터,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제주 CBS, 한국농식품정책학회가 공동 주관한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