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가 신임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 사진=ICC JEJU.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가 신임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 김의근 현 대표이사의 3년 임기 만료에 따른 절차다. 

24일 ICC JEJU에 따르면 응모 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자격 요건은 ▲국가·지방 공기업에서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 ▲국가·지방 공무원 3급 이상으로 근무 경험이 있는 자 ▲기업 임원(경영, 경제, 관광, MICE산업 분야)으로 3년 이상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기업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경영자의 능력을 갖춘 자 가운데 최소 하나 이상을 갖춰야 한다. 단, 대학 교수의 경우 교수직을 휴직 또는 사퇴한 경우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공고는 ICC JEJU나 제주도 누리집, 행정안전부 클린아이 잡플러스, 한국마이스협회 사이트 등을 통해 공고하고 있다. 서류접수 기간은 9월 7일까지이다.

채용 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를 거쳐 후보자 2인 이상을 선정해 ICC JEJU 이사회에 추천한다. 이사회에서 최종 1인을 결정한 후, 제주도의회에서 인사 청문 과정을 밟는다. 청문회 진행 뒤 ICC JEJU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대표이사로 선임된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다.

원서 접수는 공고문에 명시된 제출 서류 일체를 접수 기한 오후 6시까지 우편 또는 인편으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 경영기획실에 제출해야 한다. 

문의 : ICC JEJU 경영기획실 인사담당자(064-735-1014)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