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6차센터 ‘2021년 한가위 명절선물 할인행사’ 진행

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뛰어난 제주 6차산업 제품들을 만나볼 기회가 마련된다.

제주농업농촌6차산업지원센터(이하, 제주6차센터)는 오는 9월 17일까지 추석 맞이 ‘2021년 한가위 명절선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업농촌의 미래를 밝히고 있는 6차산업 우수제품 홍보와 판매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제주6차센터는 행사를 위해 홍보 리플렛을 제작하고 도내외 기관과 기업, 센터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배포한다. 

홍보 리플렛에는 6차산업 인증업체 30여 곳의 제품들이 수록돼 있으며, 원물과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2만 원대 제품군부터 3~5만 원, 6만 원 이상 등 다양한 제품군이 소개되며 제품별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홍보 리플렛을 통해 제공되는 혜택은 전화나 온라인 주문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제품과 함께 표기된 QR코드를 인식해 해당 업체의 더 많은 제품을 확인해볼 수도 있다. 

리플렛은 첨단과학기술단지 안 제주6차센터 사무실(제주시 첨단로 213-65, 2층)이나 제주도청 별관 1층 홍보관에서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제주6차센터 홈페이지(제주6차산업.com) 상단 배너를 통해 PDF파일로 내려받으면 된다. 

안순화 제주6차센터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경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 이번 한가위 명절선물 홍보 리플렛을 통해 제주6차산업 사업자와 제품 홍보 및 판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